홍성고총동문회 이사회 및 제54차 동문화합체육대회 발대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37회 작성일 22-12-14 13:58본문
홍성고등학교 총동문회는 12월 10일 마온월드에서 이사회 및 제54차 동문화합체육대회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홍일표 회장은 사업보고에 이은 인사말에서 지난 2년을 회고하며, 임기의 대부분 기간 동안 코로나로 대외활동이 제한되는 어려운 상황이었지만 개별적으로 만난 많은 동문들 사이에서 여전히 모교에 대한 애정과 동문간의 뜨거운 우의가 유지되고 있음을 확인하였고, 이제 크고 작은 동문 모임들이 활성화되면 이를 통해 동문회의 발전 또한 기대된다고 말하였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내년부터 임기가 시작되는 신임 제23대 회장에 홍고 30회 출신인 김종호 전 삼성전자 사장을 선임하였다. 김 신임회장은 인사말에서 동문회관 건립을 위한 학교 발전기금 모금에 앞장서서 10년 내에 새 회관을 건립하겠다는 포부를 밝혔고, 내년 동문화합체육대회는 역대 어느 대회보다도 참여 동문이 많은 대회로 만들겠다고 말하였다.
신,구 회장의 이취임식은 내년 2월에 있을 예정이다.
한편 이날 그동안 코로나로 인해 3년간 중단되었던 제54차 동문화합 체육대회 발대식이 진행되었다. 내년 대회의 주최기수인 58회 대회장 이기용 동문을 비롯한 동기들이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다짐하였고, 이어서 현판식과 성공기원 고사를 지내기도 하였다.
이날 이사회에는 130여명의 동문들이 참석하였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